コウォン整形外科

수술한지 1달이 지났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수술한지 1달이 지났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3회 작성일

본문

de792896905bab08abbb1fe69aeb6946_1677211682_9972.png
de792896905bab08abbb1fe69aeb6946_1677211679_9268.png
de792896905bab08abbb1fe69aeb6946_1677211679_9983.png


수술한지 1달이 지났어요

처음 수술한 1주일은 불편하고 병원 왔다갔다 고생 좀 했지만

후회는 없어요. 복코가 있었는데 코끝을 높이면서 자연스럽게 복코가 없어졌고 

제가 이마 튀어나오고 콧대가 엎다싶이 했는데 4cm를 넣으니까 그래도 얼굴에 

중심을 잡아주는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현재 코끝이 들려있긴한데 상담했을대 코끝은 조금씩 

내려오게 돼있다고 하셔서 상관안하구 자연스럽게 잘 된것 같습니다.


-위 글은 도오두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