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수술한지 1달이 지났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3회 작성일본문



수술한지 1달이 지났어요
처음 수술한 1주일은 불편하고 병원 왔다갔다 고생 좀 했지만
후회는 없어요. 복코가 있었는데 코끝을 높이면서 자연스럽게 복코가 없어졌고
제가 이마 튀어나오고 콧대가 엎다싶이 했는데 4cm를 넣으니까 그래도 얼굴에
중심을 잡아주는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현재 코끝이 들려있긴한데 상담했을대 코끝은 조금씩
내려오게 돼있다고 하셔서 상관안하구 자연스럽게 잘 된것 같습니다.
-위 글은 도오두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