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하루하루 좋아짐!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하루하루 좋아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5회 작성일

본문

6870bce1419d36fe9f1842db3ac26a37_1672905104_1208.jpg
6870bce1419d36fe9f1842db3ac26a37_1672905104_2352.jpg
6870bce1419d36fe9f1842db3ac26a37_1672905119_047.jpg
6870bce1419d36fe9f1842db3ac26a37_1672905119_1598.jpg
절골을 해서 그런지 옆모습보다 앞모습의 부기가 많이 있음. 사람들은 7일차때 어느정도 부기가 빠진다고 했지만 피부도 두껍고 절골도 해서 뭔가 늦게 빠질 것 같음. 


초조하지 말고 의사선생님을 믿고, 나를 믿고, 최대한 관리 잘 하면서 지내보기로 함! 다른 사람과 계속 비교하니까 두근거리기만 하고 썩 좋지는 않은 것 같음!


- 미간, 코 옆만 원래의 내 살처럼 느껴지고 나머지는 감각 돌아오는 중! 콧대는 아직 내 코 아닌 것 같고 가끔 막 전기 저리는 것 처럼 코 저림 ㅋㅋ

- 노란 멍 볼 아래까지 내려옴.

- 코 옆쪽 너무 아프지 않게 꾹꾹 누르며 마사지 하는 중

- 온찜질, 산책, 약은 잘 먹고있는 중


나는 아직 어색한데 내 주위사람들은 왜 수술 지금 했냐고 타박줌 ㅋㅋㅋㅋㅋ 18살때부터 했어야했다, 귀엽다, 시원해보인다, 아주 잘 깎았다, 너무 괜찮다, 거기 병원어디냐 같이 다 물어보고 보형물 없는거 맞냐고 되게 높다고 했음. ㅋㅋㅋㅋ


막 부기 너무 많다고 하니까 오히려 주위사람들이 "다~ 나중에 빠져~ 괜찮아 괜찮아" 하면서 말해주고 계속 내 코 보면서 잘했다고 응원해줘서 하루하루 좋아짐!


-위 글은 해피업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