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 안 붓기도 많이 빠져서 거의 아픈 것도 없고 너무 좋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42회 작성일본문






남자 코 재수술 한달차 후기 입니다!
콧볼축소+코끝묶기 귀연골 지지 개방으로
재수술 했구요 콧대는 아무것도 안 건들엿어요
드디어 수술하고 한달하고 5일정도가 지났습니다
코끝부분 빼고는 피부감각도 돌아오고 콧볼축소 흉터도 많이 좋아지고
코 안 붓기도 많이 빠져서 거의 아픈 것도 없고 너무 좋아요
코 중간 붓기도 2주차때보다 엄청 빠졌구요 ㅎㅎ 1주 2주후기도 제가쓴글에 있습니다!
원장님이 코 끝 붓기는 좀 더 빠질거라고 3개월~ 6개월까지 지켜보자고 하시네요
저는 일단 지금 코 너무 만족중입니다1
무엇보다 수술 티가 별로 안나는게 너무 좋아요 남자답게 직선라인으로 딱 된게
얼른 코 끝 잔붓기 빠진 제코 보고싶네요
수술은 코원성형외과에서 했습니다! 후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위 글은 라일강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