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는 참 마음에 들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9회 작성일본문




3주차 후기입니다.
처음엔 붓기가 많이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라인느낌은 비슷한데 확실히 처음엔 코가 좀 퉁퉁하고 코끝은 들려있었던거 같아요
안에 흉살이 코 겉은 만져도 만져질만큼 크게 생겼었는데 정말 신기하게도 2주차?쯤때부터 쏙 들어갔어요..
신경쓰였는데 잘없어지고 있어서 안심입니다.
코는 참 마음에 들어요 주변에서도 확실히 잘했다고 코 뽐뿌온다고 그러네요
코 끝 들려있던거 내려오고 코 뭉툭한 느낌 사라지니 더 피드백이 좋아요 확실히 코는 최소 한달은 봐야하는듯합니다.
-위 글은 가나다사마라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