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 수술 한달차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7회 작성일본문






코 수술 한달차에요
매부리코와 화살코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수술하고 큰 붓기가 다 빠지고 나니
코 옆라인이 진짜 너무 예뻐졌다고
주위에서 이미지가 완전 달라보인대요
중안부가 길어보이고 입이 튀어나와보이는것도
정말 많이 교정되었고
무보형물인데도 코가 오똑해보여요
정말 코수술하기 잘한것 같아요!!
-위 글은 skfbeuq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