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 사후관리가 철저해야지 짱이라고 생각해서요 전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 사후관리가 철저해야지 짱이라고 생각해서요 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3회 작성일

본문

5cafed539d8b02f7830433fe2a3d9960_1663205817_1065.jpg
 
5cafed539d8b02f7830433fe2a3d9960_1663205817_2366.jpg

5cafed539d8b02f7830433fe2a3d9960_1663205817_3725.jpg

코끝이 뭉툭해 보여서 콧볼축소 + 코 끝 묶기 + 비주세우기 귀연골 무보형물 개방으로 진행했습니다


이제 2주차입니다 엄청 큰 붓기는 대체로 다 빠졌구요 눈가에 멍도 다 없어져서 너무 좋네요

시간이 약입니다 진짜 ㅎㅎ

2주차 까지 지내면서 코안에 실밥이 자꾸 간지럽게 해서 그거 빼고는

부목때고나니까 아픈것도 거의없고 점막이 부어서 코만 조금 막히는거 빼면 더 나무랄때가없네요


사진 찍을때도 코 각도 진짜 너무 잘나오고 이쁘게 나와서 진짜 하길 잘 한것같아요 ㅠㅠ

코원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 짱입니다!!


5cafed539d8b02f7830433fe2a3d9960_1663205846_0906.jpg



5cafed539d8b02f7830433fe2a3d9960_1663205846_2083.jpg

5cafed539d8b02f7830433fe2a3d9960_1663205846_3228.jpg

5cafed539d8b02f7830433fe2a3d9960_1663205846_4283.jpg

 


​2주차 사진 입니다!


원장님도 갈 때마다 봐주시고 한 번은 직접 소독도 해주시고 병원 스텝도 다 너무 친절해서 더 좋습니다 ㅎㅎ

사후관리가 철저해야지 짱이라고 생각해서요 전

그리고 복코 교정 코끝은 3~4개월까지 가야 잔붓기 제대로 빠진다니까 코 너무 잘된거같아서 매일매일 기분좋아요

빨리 붓기 더 더 빠졌으면 좋겠어요 ㅎㅎ


-위 글은 라일라일강 님의 소중한 여우야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