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사후관리가 철저해야지 짱이라고 생각해서요 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3회 작성일본문
코끝이 뭉툭해 보여서 콧볼축소 + 코 끝 묶기 + 비주세우기 귀연골 무보형물 개방으로 진행했습니다
이제 2주차입니다 엄청 큰 붓기는 대체로 다 빠졌구요 눈가에 멍도 다 없어져서 너무 좋네요
시간이 약입니다 진짜 ㅎㅎ
2주차 까지 지내면서 코안에 실밥이 자꾸 간지럽게 해서 그거 빼고는
부목때고나니까 아픈것도 거의없고 점막이 부어서 코만 조금 막히는거 빼면 더 나무랄때가없네요
사진 찍을때도 코 각도 진짜 너무 잘나오고 이쁘게 나와서 진짜 하길 잘 한것같아요 ㅠㅠ
코원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 짱입니다!!
2주차 사진 입니다!
원장님도 갈 때마다 봐주시고 한 번은 직접 소독도 해주시고 병원 스텝도 다 너무 친절해서 더 좋습니다 ㅎㅎ
사후관리가 철저해야지 짱이라고 생각해서요 전
그리고 복코 교정 코끝은 3~4개월까지 가야 잔붓기 제대로 빠진다니까 코 너무 잘된거같아서 매일매일 기분좋아요
빨리 붓기 더 더 빠졌으면 좋겠어요 ㅎㅎ
-위 글은 라일라일강 님의 소중한 여우야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