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너무 기분좋습니다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7회 작성일본문
수술전 코는 전체적으로 높지만 콧볼이 넓고
코끝이 뭉툭해 보여서 콧볼축소 + 코 끝 묶기 + 비주세우기 귀연골 무보형물 개방으로 진행했습니다
이 병원에서 하게된이유는
1인 병원이라서 환자 한 명 한 명한테 꼼꼼한 사후관리 및 케어가 될 것같고
수술실 cctv , 하루에 수술을 정해진 횟수만 한다는점에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과잉진료로 의사 선생님께서 제 코는 보형물 넣을 필요가 없고
딱 코끝하고 콧볼축소 약간만 하면 완벽하다고 해주시고
또 제 코는 피부가 두껍고 지방때문에 코 끝 엄청나게 얇게는 못한다고 솔직하게 팩트로 말씀해주시고
최대한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해주신다고 하셔서
여기 병원으로 결졍했습니다
개방한김에 메부리 살짝 있는것도 약간 다듬어준다고 하셨구요 ㅎㅎ
상담비는 1만원 있어요!!
저번주 토요일 오전9시 수술했습니다
수술 당일에 소독 할 때 오셔서 불편하신곳 없냐고 물어봐주시고
한숨 푹 자고일어나면 다 끝나있을거라고 걱정 말라고 해주셨어요
진짜 푹 자고 일어나니 회복실이였고
한 30분 있다가 집으로 복귀했습니다
솜은 일요일이 껴있어서 월요일인 3일차에 뺏는데 솜 빼기전까지는 엄청 힘들었어요
빼니까 그나마 살 것 같더라구요 ㅎ
불안해서 집에서 실장님에게 코피나 이것저것 질문했는데 다 받아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월요일날 솜 빼면서 항생제 주사 맞았고 코 속 소독 해주셨습니다
수요일에 또 방문해서 주사 맞고 소독했습니다
부목은 5일차 목요일에 뺐구요
실밥은 수술 6일차인 금요일에 빼러갔는데 콧볼쪽은 좀 더 아물어야한다고
최종적으로 오늘 코에 전체 실밥을 빼고 왔어요! 아직 흉터와 상처가 조금 있지만
차차 나아진다고 합니다
수술후 사진 올릴게요~





뭉툭했던 코끝이 막 화려하고 스펙타클 할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전보단 엄청 조화롭게 얄쌍해졌고
콧볼 축소도 너무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잘된것같아서 너무 기분좋습니다 ㅎㅎ
여기서 붓기 더 빠진다고하니 얼릉 더 빠진 붓기 보고싶어요 전체적으로 저의 만족도는 100점 입니다!!
병원은 코원성형외과입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