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원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8회 작성일본문

코원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
수술 1주차 후기 입니다!

기존 코가 코뼈가 너무 작고 코끝이 주저 앉아서 얼굴이 항상 뭉개져 보이는게 스트레스 였는데요
제 코가 워낙 낮기도 해서 강한 힘을 낼 수 있게 코끝은 자가늑, 실리콘은 5mm 사용했습니다

자가늑하면 제일 걱정하는게 흉터인데 자가늑으로 유명하신 원장님 답게 수술 자국이 엄청 작더라구요
통증도 생각보다 없었구요

수술이후에 병원 방문 때 마다 원장 선생님이 빠짐없이 항상 상태 체크해주시는것도 너무 좋았네요
-위 글은 Riv2r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