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2주가 지난 지금 매우 만족중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2주가 지난 지금 매우 만족중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45회 작성일

본문

a034c0ee6eb8906f0296fa086970d4aa_1660628538_2482.jpg

a034c0ee6eb8906f0296fa086970d4aa_1660628538_3733.jpg

a034c0ee6eb8906f0296fa086970d4aa_1660628550_7757.jpg

a034c0ee6eb8906f0296fa086970d4aa_1660628550_8935.jpg

a034c0ee6eb8906f0296fa086970d4aa_1660628551_0074.jpg
 


<2주차 후기>

2주가 지난 지금 매우 만족중입니다.

얼굴과 눈 입매가 모두 동그란 편이라 동그란 콧볼과 퍼지는 코가 컴플랙스였습니다.

이번 코수술을 통해 만족스러운 수준으로 콧볼이 줄었고 콧대도 자연스럽게 높아졌습니다.

또한 코 끝이 약간 들려있었는데 보형물을 채워서 그런 부분도 보완이 되었습니다.

코가 날렵해지니 동그란 인상으로 보이는 것도 줄었고 주위에서 달라졌다, 예뻐졌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코를 높이면서 예쁜 코 모양, 다른 인상을 만들고 싶은 사람한테 강추합니다ㅠㅠ 넘넘 추천이요!!!

붓기붓기는 부목 뗀 순간부터 쭉쭉 빠지더니 2주차 지난 지금은 아주 많이 빠졌어요. 친하지 않은 사람들은 전혀 눈치를 못 챌 정도입니다.

콧볼축소를 하였으나 상처도 많이 나지 않아서 가까이서 보지 않으면 안보여요!!

대신 귀 연골에는 딱지랑 상처가 잘 보입니다. 상처 아물고 딱지 떨어지면 괜찮을 것 같아요. 통증통증은 건들지 않는 이상 없습니다.

어디 부딪히거나 세게 만지지 않으면 통증이 없습니다.

대신 귀는 만지거나 옆으로 누워 자면 아파요. 하지만 참을 정도의 통증이라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위 글은 찡몽이 님의 소중한 여우야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