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2주가 지난 지금 매우 만족중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45회 작성일본문

<2주차 후기>
2주가 지난 지금 매우 만족중입니다.
얼굴과 눈 입매가 모두 동그란 편이라 동그란 콧볼과 퍼지는 코가 컴플랙스였습니다.
이번 코수술을 통해 만족스러운 수준으로 콧볼이 줄었고 콧대도 자연스럽게 높아졌습니다.
또한 코 끝이 약간 들려있었는데 보형물을 채워서 그런 부분도 보완이 되었습니다.
코가 날렵해지니 동그란 인상으로 보이는 것도 줄었고 주위에서 달라졌다, 예뻐졌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코를 높이면서 예쁜 코 모양, 다른 인상을 만들고 싶은 사람한테 강추합니다ㅠㅠ 넘넘 추천이요!!!
붓기붓기는 부목 뗀 순간부터 쭉쭉 빠지더니 2주차 지난 지금은 아주 많이 빠졌어요. 친하지 않은 사람들은 전혀 눈치를 못 챌 정도입니다.
콧볼축소를 하였으나 상처도 많이 나지 않아서 가까이서 보지 않으면 안보여요!!
대신 귀 연골에는 딱지랑 상처가 잘 보입니다. 상처 아물고 딱지 떨어지면 괜찮을 것 같아요. 통증통증은 건들지 않는 이상 없습니다.
어디 부딪히거나 세게 만지지 않으면 통증이 없습니다.
대신 귀는 만지거나 옆으로 누워 자면 아파요. 하지만 참을 정도의 통증이라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위 글은 찡몽이 님의 소중한 여우야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