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아직 1달밖에 안됐지만 수술 하길 잘한것 같아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아직 1달밖에 안됐지만 수술 하길 잘한것 같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6회 작성일

본문

a034c0ee6eb8906f0296fa086970d4aa_1660626358_5509.jpg
 


a034c0ee6eb8906f0296fa086970d4aa_1660626358_6802.jpg
 


a034c0ee6eb8906f0296fa086970d4aa_1660626365_4221.jpg
 


a034c0ee6eb8906f0296fa086970d4aa_1660626365_5682.jpg
 


a034c0ee6eb8906f0296fa086970d4aa_1660626365_7145.jpg
 
a034c0ee6eb8906f0296fa086970d4aa_1660626365_8635.jpg
 


a034c0ee6eb8906f0296fa086970d4aa_1660626365_9662.jpg


수술 1달차.. 이제 회사도 다시 나가고 친구들도 만나러 다니는데 

친구들이 엄청 신기해하고 자연스럽다고 해요. 

수술 한거 말 안했을때는 모르는 친구들도 있었는데 수술 전 사진이랑 비교해보고 완전 놀라요

병원 정보 알려달라고 하는 친구도 있었고 원래 얼굴 모르는 사람중에

저보고 잘생겼다고 하는 사람도 있어요(난생 처음임)

아직 1달밖에 안됐지만 수술 하길 잘한것 같아요


-위 글은 kosm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