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원성형외과 16일차에 적는 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원성형외과 16일차에 적는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65회 작성일

본문

2f87d3203263104ce42076e92c8830bd_1659946843_9042.png
 
-코원성형외과 16일차에 적는 후기-


실리콘 + 비중격 + 귀연골 + 코밑근육제거


좀 더 일찍 후기를 적고 싶었지만 다른분들과 달리 붓기와 멍이 심하게 들어서 이제야 후기 적습니다

 

2f87d3203263104ce42076e92c8830bd_1659946843_9886.png

2f87d3203263104ce42076e92c8830bd_1659946844_0612.png

2f87d3203263104ce42076e92c8830bd_1659946844_1409.png

2f87d3203263104ce42076e92c8830bd_1659946844_2068.png


2f87d3203263104ce42076e92c8830bd_1659946844_2707.png
 

<사후관리 & 피고임 증상>

3일차 너무 많이 부어서 부목제거하고 봤더니 피고임 있어서 주사기로 제거했습니다. 그래도 6일차에 부목제거하러 갔을때 피고임 있어서 2차로 피뽑고 7일차에도 3차로 피뽑았습니다(피 콸콸 나옴)ㅠㅠ 


8일차에 찔렀을때는 피가 안나와서 2주차때 다시 경과보기로 하고 엊그제 마지막으로 2주차 경과보고 왔습니다(다행히 피고임은 없고 붓기만 더 빠지면 될거 같다고 하셨습니다)


2주동안 저한테는 피고임으로 인한 염증 부작용 걱정과 망가진 얼굴 때문에(멍과 붓기가 심했어요)너무 힘든시간이었고 수술 자체에 대한 후회도 컸습니다. 그래도 코원병원은 사후관리 신경 많이 써주셔서 그나마 마음을 놓을 수 있었고 무엇보다 원장선생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2f87d3203263104ce42076e92c8830bd_1659946844_3451.png
 


<모양>

애초에 수술한티 안나는 자연스러운 코를 원했기때문에 모양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직반 직선 딱히 차이를 잘 모르겠어서 사진도 안보여드리고 원장님께 전적으로 맡겼습니다. 수술실 들어가기전 상담할때 원장님이 코끝 높이고 약간 커브지게 한다고 하셨는데 오히려 직반라인보다 살짝 커브진게 더 자연스러운것 같습니다. 그리고 코밑근육제거해서 웃을때 팔자근육이 전보다 훨씬 덜 도드라지는데 코보다 웃을때 팔자근육 안생기는게 더 마음에 듭니다. 다른병원에서는 근육제거 얘기 안했었는데 이 병원에서 수술받길 정말 잘 한거 같습니다.


<코수술 알아보시는 분들께>

코수술하고나서 작은 좁쌀여드름 하나에도 부작용 걱정 + 불편한점이 많아서 수술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정말 잘 생각해보시고 믿을만한 병원에서 수술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코원은 추천할만한 병원인것 같아요


-위 글은 메리말차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