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드뎌 코 첫수술 끝났슴당~~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드뎌 코 첫수술 끝났슴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45회 작성일

본문

4e6957c2a97834d2091e789084e77f3d_1658483072_5834.png
 

드뎌 코 첫수술 끝났슴당~~

오늘은 수술 전 수술당일 수술7일차 사진을 올리겠슴당><

 


4e6957c2a97834d2091e789084e77f3d_1658483072_6631.png
 

이번에 코원에서 코첫수술을 하게 됐어요

제가 외국에서 살다보니까 비대면 상담을 원했는데  제 얼굴사진하구 원하는 코 사진을 몇장 

보내고 실장님하고 원장님하고 상담했어요


4e6957c2a97834d2091e789084e77f3d_1658483072_7264.png



필요하지 않은 시술은 강요하시지 않구 포샵하면서 원하는 코를 만들어주셨어요


저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살짝 화려한 느낌있었음 하고 직반 라인을 원했는데요

코원 후기사진을 많이 알아보니까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었어요


상담 후 바로 수술 날 잡구 수술 하기 전에 ct찍고 마지막에 원장쌤하구 상담하고 수술했어용~~


원장쌤하고 실장님이 넘 친절하시고 수술하기전에 불안하고 무서웠는데 간호사분도

계속 말걸어주셨어요 ㅜㅜ


아직 좀 부어있어서 코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붓기 빠지고 제 새로운 코를 빨리 보고싶네유


-위 글은 네몽찌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