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제가 딱 원하던 라인 입니다 ㅠㅠ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제가 딱 원하던 라인 입니다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5회 작성일

본문

7f1bf51da42a1ca1e87129003258dbae_1700812552_5852.png7f1bf51da42a1ca1e87129003258dbae_1700812552_7296.png

<수술 전>

7f1bf51da42a1ca1e87129003258dbae_1700812552_831.png7f1bf51da42a1ca1e87129003258dbae_1700812552_9876.png

<수술 후>
 

자가늑연골 코 재수술 한지 벌써 2주가 지났어요

코 안에 솜 빼기 전까지는 너무 힘들고 언제쯤이면

회복하려나 싶었는데 벌써 2주차네요 ^_^

 

코라인 너무 마음에 들어요 ..

너무 화려하지도 않고 너무 자연스럽지도 않은..!

제가 딱 원하던 라인 입니다 ㅠㅠ

코 안 연골 튀어나온 부분 때문에 밑에서 봤을때 코딱지 낀것처럼 보여서 너무 스트레스 받았었는데요

지금은 사라졌어요.. 코 끝 눌려보이는 부분도 확실하게 올려주셨구요!! 진짜 너무 만족입니다


수술 후 멍 하나도 안들고 붓기도 별로 없었어요 ! 

정말 신기할 정도로 멍 붓기가 없어서 놀랐습니다

늑연골 수술 부위 상처도 크지 않아서 만족스러워요

살짝 불편하긴 했지만 견딜만해서 다음날 바로 출근했어요.. ㅎㅎㅎ

예쁜코 만들어 주셨으니 이제 관리만 열심히 하면 되니까 ㅎㅎ 

산책 많이 해주고 흉터관리 신경써서 해보려구요!!!


-위 글은 쿼카plswo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