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재수술한지 한달차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02회 작성일본문

재수술한지 한달차입니다
한달이 지나 이제 큰 붓기는 다 빠진것 같아요!
자여느럽게 잘돼서 주변에서도 잘모르고 아는 사람드도 자연스럽게 그냥 제 코같다고 해요!
첫수때 너무 높혀서 저랑 잘어울리지도 않았고 시간이 지나니까 피부도 못버티고
코끝도 내려왔어서 이번 재수술에서 높이도 낮추고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만족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가지고 있던 첫수술 부작용들이 대부분 사라졌어요
한쪽코는 다 막혀있었는데 지금은 양쪽으로 공기가 아주 잘 통해요
그리고 비주도 왼쪽으로 휘여져있었는데 지금은 그런 부분이 거의 사라졌구요!

부작용이 거의 없어진것만으로도 저는 재수술 대만족합니다
콧구멍 비대칭은 아직 살짝 남아있지만 좀더 지켜보려구요
수술 후 2주차 경과 보러갔을때 원장선생님께서 직접 살짝 휜거 같다고
이게 나아지면 괜찮은데 계속 휘어 있으면 바로 잡아주시겠다고 먼저 말씀해주셔서 정말 사후관리를
잘해주신다는 느낌을 받아서 기분이 좋았어요ㅠㅠ!


실장님도 진짜 갈때마다 너무 친절하시고 인사해주셔서
내심 기분이 좋아요 공장형병원은 상담후엔 실장보기도 힘든데 코원은 정말 관리는 너무 잘해주세요
다음주에 경과보러 또 가기로 했습니다!!

-위 글은 에에에이이이이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