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재수술한지 한달차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재수술한지 한달차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02회 작성일

본문

7bb63888c2102f6a3ad9938ce4d063a0_1656652005_2364.jpg
 

재수술한지 한달차입니다

한달이 지나 이제 큰 붓기는 다 빠진것 같아요!

자여느럽게 잘돼서 주변에서도 잘모르고 아는 사람드도 자연스럽게 그냥 제 코같다고 해요!

첫수때 너무 높혀서 저랑 잘어울리지도 않았고 시간이 지나니까 피부도 못버티고 

코끝도 내려왔어서 이번 재수술에서 높이도 낮추고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어요

 

7bb63888c2102f6a3ad9938ce4d063a0_1656652005_3712.jpg

 

그래서 만족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가지고 있던 첫수술 부작용들이 대부분 사라졌어요 

한쪽코는 다 막혀있었는데 지금은 양쪽으로 공기가 아주 잘 통해요 

그리고 비주도 왼쪽으로 휘여져있었는데 지금은 그런 부분이 거의 사라졌구요! 


 

7bb63888c2102f6a3ad9938ce4d063a0_1656652005_4809.jpg
 

부작용이 거의 없어진것만으로도 저는 재수술 대만족합니다 

콧구멍 비대칭은 아직 살짝 남아있지만 좀더 지켜보려구요

수술 후 2주차 경과 보러갔을때 원장선생님께서 직접 살짝 휜거 같다고 

이게 나아지면 괜찮은데 계속 휘어 있으면 바로 잡아주시겠다고 먼저 말씀해주셔서 정말 사후관리를 

잘해주신다는 느낌을 받아서 기분이 좋았어요ㅠㅠ! 

 

7bb63888c2102f6a3ad9938ce4d063a0_1656652005_5591.jpg


7bb63888c2102f6a3ad9938ce4d063a0_1656652024_9198.jpg
 

실장님도 진짜 갈때마다 너무 친절하시고 인사해주셔서 

내심 기분이 좋아요 공장형병원은 상담후엔 실장보기도 힘든데 코원은 정말 관리는 너무 잘해주세요

다음주에 경과보러 또 가기로 했습니다!!

 

7bb63888c2102f6a3ad9938ce4d063a0_1656652025_0455.jpg





-위 글은 에에에이이이이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