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대칭,모양,자연스러움 전부 만족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95회 작성일본문

저는 화려한 코보단 자연스러운 코를 원했는데
대칭,모양,자연스러움 전부 만족해요
체질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다른 부위 수술때보다
멍도 안들도 통증은 아예 없었습니다!

많이 자극이 안돼서 그랬는지 붓기도 눈에띄게 빠져서
앞모습은 수술 티 안나요 . 진작 여기서 할껄...
직원분들이 세심하게 친절하게 챙겨주시고,
물론 그중에서 원장님께서 제일 친절하고 친절해요
병원이 체계적이고 위생적으로 운영되어 마음 편히
수술 당일날 잠시 자고 일어나니 이 모든데 다 되어있었어요 ㅎㅎㅎ
누가 안시켜도 한달 후기 남기러 올거에요!!
-위 글은 gongju41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