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하나도 안아파서 회복하는데 힘든건 없었어요 !! 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58회 작성일본문





3일차 후기 입니다!
첫 수술대 비주가 너무 나옴 + 코가 너무 들리고 실리콘
위치가 삐뚤어서 콧구멍 높이가 짝짝이가 된게 너무
스트레스가 되어 이번에 재수술했습니다!
부목대고 있는데도 코끝이 많이 내려온게 보여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ㅜ 전에 귀연골 뗐을때는 코보다
귀가 많이 아팠었는데 이번엔 실력이 좋으신건지 귀가
하나도 안아파서 회복하는데 힘든건 없었어요 !! ㅎ
부목 떼봐야 자세히 알겠지만 잘된거 같아서 만족스럽니다!
-위 글은 겨엘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