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원장님의 실력 그저 빛★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21회 작성일본문


코 재수술 2주차 입니다!
매일 거울로 코 확인하는데 점점 붓기 빠지면서 더 얄쌍해지는 모습 보니
하루하루 행복하네요~!
코가 예쁘니까 화장을 진하게안해도 이목구비가 뚜렷해 보여서 넘 좋아요 ㅠㅠ
코성형은 코원...메모... 후회없는 선택이라 자부합니다
주변에서 모두 잘됐다고 인정하는 원장님의 실력 그저 빛★ 너무 감사드릴 뿐입니다ㅎㅎ 꼭 코원가세요ㅜ ♥
-위 글은 까지나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