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특히 사후관리가 진짜 좋음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특히 사후관리가 진짜 좋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31회 작성일

본문

b4c07cc6683e07ba1e1791d4a81ff820_1635741906_1941.png
b4c07cc6683e07ba1e1791d4a81ff820_1635741906_2887.png
b4c07cc6683e07ba1e1791d4a81ff820_1635741906_3772.png


수술 한지 벌써 3개월이 지난 후기를 남깁니다.

태생부터 코가 이쁜 사람만큼은 아니지만 전 대만족 합니다.

원장님이 말도 조근조근 친절하셔서 상담하기 편하고 병원도 이번에 이전해서 시설도 더 깔끔하고 보기 좋아요. 특히 사후관리가 진짜 좋음


-위 글은 orzrzro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