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재수술 한달 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코 재수술 한달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젤리벨리 댓글 0건 조회 212회 작성일

본문

코원에서 하길 잘 했다 싶어요! 한 달 지나니깐 점 점 코가 자연스러워 지면서 제 얼굴에 맞게 되는것같아요! 첫코성형하고 나서 너무 자연스럽게 되서 코 라인 여성스럽지 않았는데 코원에서는 원장님이 뭐가 문제인지 뭐가 필요한지만 딱 알려주셔서 믿고 수술했는데 후회 없습니다! 코는 절골과 기증늑을 사용했는데 맘에 들어요! 성형은 원래 백프로 맘에 들순 없어서 그걸 미리 알고 해야되요! 저도 살짝 살짝 맘에 안드는 부분이 있지만 성형을 하면 꼭 완벽하게 될순 없잖아요~ 근데 확실한건 전의 제 코보다 지금의 제 코가 맘에 들어요! 처음에 실밥이랑 부목 때고나서 솔직히 너무 부자연스러워서 충격받고 스트레스를 엄청 받았는데 시간이 지나면 그게 다 해결되더라구요^^ 진짜로 적어도 한달은 지나야하더라구요^^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제가 별의별 질문을 다 해도 잘 대답해주시고~ 휴가, 업무시간 외에도 계속 친절히 답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했어요!! 원장님도 실장님도 너무 맘에 쏙 들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