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재수술 한지 1일차 입니당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코 재수술 한지 1일차 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79회 작성일

본문

6f3378a92fe6492720c9da14d44bbb60_1634276007_7709.png



6f3378a92fe6492720c9da14d44bbb60_1634276007_8564.png



6f3378a92fe6492720c9da14d44bbb60_1634276007_9477.png



6f3378a92fe6492720c9da14d44bbb60_1634276008_0462.png


코원성형외과에서 김형택 원장님께 코 재수술 한지 1일차 입니당

재수술하게 된건 화살코 때문인데 원장님이 화살코에 대해서 자세히 

잘알고 계셨기도 했고 너무나도 자세히 설명을 잘해주셨습니다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던거 같네용 

1일차라 그런지 붓기,멍은 아직까지 없어요! 


-위 글은 나도이뻐질래ㅎ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