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수술 7일차 실밥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수술 7일차 실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25회 작성일

본문

8c7f79d1f9c78c0414bfd76b23654844_1625283705_3579.png
 

d080564c320371e2e65ed97add6ba3ee_1624605297_3354.png


d080564c320371e2e65ed97add6ba3ee_1624605297_5191.png


드디어 수술 7일차가 되어서 어제 부목도 떼고 실밥도 풀고 왔어요!! 

코 라인이 바뀌니까, 얼굴에 전체적인 이미지 변화도 크네요 ,,

거울보자말자 깜짝 놀랬어요 ㅋㅋㅋㅋ

일단 옆라인은 제가 원했던 라인 그대로 너무너무 예쁘게 잘 나왔어요! 원장님께서 제가 원했던 것들을 다수용해주셔서 수술해주신것같아요ㅠㅠ

앞모양은 부기가 좀 남아있어서 아직은 좀 동글동글해서 좀더 시간이 지나야 할것 같아요!

원장님께서 미간쪽이랑 코끝에 부기가 많다고 하셔서 좀더 지켜보자고 하셨어요!

어서빨리 부기가 다빠진 모습을 보고싶네요!!


-위글은 코코링코코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