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3일차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3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80회 작성일

본문


53854fd81578d3ba96776b6812e8cf32_1624330334_177.png
53854fd81578d3ba96776b6812e8cf32_1624330334_263.png

8c7f79d1f9c78c0414bfd76b23654844_1625283792_715.png
 

코원 성형외과에서 휜코 ,복코 재수술 3일차 후기

오늘 3일차여서 코에 솜빼고 왔어요!

솜뺄때 조금 아팠지만 못참을 정도록 아프진않았어요! 원장님 께서도 오셔서 코 체크 해주셨는데, 붓기도 잘빠지고 있고 샅처도 잘아물고 있다고 하네요! 진짜 김형택 원장님 친절하시다는 후기가 많은데 실제로도 정말 친절하십니다!ㅋㅋㅋㅋ

매번 느꼈던 것이기도 하지만 오늘 치료받으면서 눈물났었는데 많이 아팠냐며 눈물까지 닦아주시는 원장님...

진짜 감동 받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솜을 빼니까 코모양이 더얇아지면서 훨씬 샤프해졌어요!!! 너무 만족스럽네요 ㅎㅎㅎ

빨리 부목도 떼고 실밥도 풀어서 코를 보고싶어요 ㅎㅎ


-위글은 코코링코코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