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메부리코 .휜코 .복코 성형 너무잘됬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asdzx 댓글 0건 조회 656회 작성일본문
2주전에 코수술을 받았습니다! 김형택원장님이 상담때부터 너무친절하고 꼼꼼히 잘해주셔서 바로 수술예약하고 수술받았어요! 결과도 너무 만족스럽고 수술직후부터 고통도 하나도없엇고 힘든것도 딱히 없었습니다. 경과보러갈때마다 원장님이 직접봐주시고 코안이물질들도 잘제거해주셨습니다. 지금결과 너무너무 만족하고 휜코도 바로잡히고 메부리도 잘깍이고 복코도 마니 개선됬어요! 정면은 아직 붓기때문에 옆면만 올려볼게요!! 김형택원장님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