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코수술 하나로 이미지변신하기 대성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상휘 댓글 0건 조회 855회 작성일본문
예전부터 얼굴에 대해서 컴플렉스가 엄청 많았는데 성인이 되고 나니 학생때 보다 더 심해지는 걸 느꼈어요.
특히나 코가 너무 낮고 너무 펑퍼짐해서 항상 고민이 많았는데, 큰 결심으로 복학하기 전에 수술을 해야겠다는 결심을 했어요
누나가 또 이런쪽에 관심이 많아서 누나한테 조언을 구했는데 누나 친구들이 코 재수술이며 코수술은 거의다 김형택원장님의 손을 거쳐갔더라구요
누나 친구들 보면 재수술이고 그냥 수술이고 다 너무 잘됐고 원장님 꼼꼼하시고 섬세하시다고 극찬을 하셔서..
또 직접 후기 사진이고 저도 찾아보기도 했는데 눈으로 직접보고 들은 후기라 고민을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또 원장님과 상담해본 결과 너무 꼼꼼하시고 딱 필요한 부분을 짚어 이야기해주시는데 너무 믿음이가고 그냥 걱정했던 모든게 사라졌어요.
또 수술당일도 그렇고 사후에도 꼼꼼히 체크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수술하고 나서 지금 정말 이미지 변신 대성공이구요.
확실히 전 이미지와는 다른걸 느껴요 사진을 찍어도 그렇고 실제로도 너무너무 만족중입니다.
안했으면 정말 후회했을거 같아요.
처음에는 어머니도 엄청 반대하시더니 막상하고 자리잡은 얼굴 보시고 너무 잘했다고 ㅋㅋㅋㅋㅋ,,,
특히 예전에는 셀카를 거의 안찍었는데..요즘은 셀카찍고 사진 찍는게 재미있어졌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