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성형했는데 정말 자연스럽게 잘됬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코성형했는데 정말 자연스럽게 잘됬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석 댓글 0건 조회 741회 작성일

본문

 

어렸을 때부터 코가 매우 작고 낮은 편이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는데

필러와 코 수술을 오랫동안 고민만 하다가 이왕 하는거 스트레스 이제 그만 받고 영구적인 코수술을 하자 결심해서 

바로 상담예약하고 상담 후 수술 날짜 잡고 완전 만족스러운 코수술을 했습니다. 

(김형택 원장님 짱!! 추천해주시는대로 믿고 하세요!) 

아 그리고, 성형 수술 자체가 처음인지라 상담할때도 수술 당일날도 긴장 엄청 했는데

상담 실장님이 되게 꼼꼼하게 신경도 많이 써주시고 감사했습니다.

진작 할걸 굉장히 만족스럽고 자꾸 옆모습 사진을 찍게 되네요.

큰붓기는 한달정도 갔던 것 같고 지금은 자연스럽게 모양이 자리잡힌 것 같아 만족합니다.

다시 수술할 병원을 고른다고 해도 저도 코원 선택할 겁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