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했는데 자연스럽게 잘된것 같아요 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코했는데 자연스럽게 잘된것 같아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윤도영 댓글 0건 조회 980회 작성일

본문

 코는 원래높았지만 매부리코에 복코끼가 있어서 수술을 진행하게 되었는데 만족스럽네요 ㅎ

현재 한달하고 11일이 지났구요. 매부리가 정말 살짝 남아있기는 하지만 높은코에 그 부분이 자연스러움을 더해준것 같아서 지금은 오히려 다행히다라는 생각도 들어요 ㅎ무엇보다도 가장 좋았던건, 원장님이 사후관리에 대해서 굉장히 책임감있게 말씀해주신것 같아서 그 부분이 제일 마음에 와닿고 수술을 결정하게 된 큰 계기가 된것 같아요

일단 다른거 다 배제하고 원장님이 믿을만하다는게 1순위로 작용했고, 수술결과도 솔직히 처음에는 붓기때문인걸 내심 알고 있으면서도 불안감에 시달려 계속 병원에 연락해서 괜찮은건가요하고 상담을 했었는데 결국 붓기 다빠지니, 비대칭이나 흉도 심하지 않고 부작용도 없고 만족스럽네요. 제 다른 친구들한테도 추천을 했고 괜찮다고 말해줬네요 어쩃든 저는 안전이 1순위라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