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귀연골+실리콘을 사용하여 코 성형, 귀족수술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배효경 댓글 0건 조회 869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욤! 저는 18년 7월 초에 코랑 귀족수술을 하였습니당! 지방이식도 같이 했어요♥,,
사진에 보시다시피 수술 전에는 뚱한 인상과 코 옆이 푹 꺼져있어서 (교정을 분명히 했는데,,,) 입이 툭 튀어 나와있어서 심술 난 상이라서 화나보인다는 소리를 자주 들었어요! 상담 시에 제 고민을 원장님이 정확하게 파악하시고 상담 해주셔서 수술 결심을 쉽게 내릴 수 있었습니다. 병원 분위기도 따뜻한 분위기라서 마음이 편했어요ㅋㅋ
저는 지방에 사는데 수술을 위해 일주일 동안 서울 근처에서 지냈어요!
수술 당일 병원에 도착했을 때 친절하고 자세하게 수술설명 해주십니당. 수술복 환복하고 세수하고 디자인 원장님이 해주시고 수술실 들어가서 수액라인 잡고 원장님 오셔서 세상 온화한 목소리로 긴장풀어주십니다.ㅋㅋㅋ 수술 후 일정기간 후처치를 받으러 병원에 방문하게 되는데 원장님이 후처치 시에 항상 확인해주시고 따로 더 필요한 처치 있으시면 바로 바로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회복이 빨랐어요. 절개하였지만 코 밑에 흉이 하나도 보이지 않았어요~~
수술 후에 병원에서 알려주는 것 처럼 산책이랑 찜질 적당히 해서 저는 큰붓기가 2주정도에 빠져서 엄청 자연스러워졌습니다~!
자잘한건 차차 빠지는데 그 때 자리를 잘 잡았다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ㅋㅋ
주위에서 인상자체가 달라졌다고 엄청 화난 상이었는데 순하게 변했다고 병원 물어보시는 분도 계셨어요~!
귀족수술은 제가 찾아봤을 때이물감이 느껴질 수도 있다고 했는데 지금 7개월찬데 완죠니 제 얼굴이에요ㅋㅋ불편한 점 없이 너무 잘 지내고 있습니다.
다들 고민되실 땐 코원에서 저지르세요!ㅋㅋㅋ잘 되실 수 있을꺼에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