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재수술과 리프팅 수술 후기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코재수술과 리프팅 수술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해연 댓글 0건 조회 948회 작성일

본문

제 친구가 이 병원에서 수술이 예쁘게 잘돼서 저도 상담 내원을 다녀왔는데
원장님이 사진도 찍어가면서 꼼꼼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믿음이 확 와서
바로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턱 리프팅이랑 코 재수술이 였는데 수술 전에는 너무 긴장했었지만

수술후 진통도 없고 생각보다 붓기도 전혀 없어서 부목 제거하고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했던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주변에서 코수술 너무 잘 됐다는 얘기도 많이 듣고

처음 본 사람들이 코가 예쁘다는 소리를 많이 해서

어떤 시술이나 수술하고 이런 이야기를 많이 듣는게 처음이라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ㅜㅜ
제가 봤을때도 코 하나로 이미지가 많이 세련되진것 같아서 행복해요!
원장님 너무 감사드려요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