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6월19일 코수술후기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6월19일 코수술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현준 댓글 0건 조회 2,057회 작성일

본문

​안녕하세요 김형택 선생님 실장님 간호사님 ㅎㅎ 6월 19일에 수술한 박현준 입니다 ㅎㅎ

수술하기전에는 언제면 수술날짜가 되서 수술할까 정말 하루하루가 너무 길고 그랬는데 수술을 하고나니 시간이 참 잘가는 것 같네요 ^^

​한달이 훌쩍 넘었네요! 제 코는 수술전도 별로 못난코는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좀 더 오똑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갖고싶어서 수술을 결심했어요 경험상 필러도 맞아봤지만 확실히 얼굴에 한 부위가 바뀌는게 볼륨이 채워지는 것 보다 효과가 더 좋은것 같았어요 효과도 영구적이고요!.. ㅎ

수술 후 붓기도 거의 다 빠진것 같고 요즘 사진을 얼마나 많이 찍어대는지 모릅니다 행복해요^^ 바램이 있다면 오래도록 별 문제없이 코 모양이 유지되었으면 좋겠네요 코원 강추합니다^^​ 수술전 사진 한장과 후사진 2장 첨부해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