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6월19일 코수술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현준 댓글 0건 조회 2,057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김형택 선생님 실장님 간호사님 ㅎㅎ 6월 19일에 수술한 박현준 입니다 ㅎㅎ
수술하기전에는 언제면 수술날짜가 되서 수술할까 정말 하루하루가 너무 길고 그랬는데 수술을 하고나니 시간이 참 잘가는 것 같네요 ^^
한달이 훌쩍 넘었네요! 제 코는 수술전도 별로 못난코는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좀 더 오똑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갖고싶어서 수술을 결심했어요 경험상 필러도 맞아봤지만 확실히 얼굴에 한 부위가 바뀌는게 볼륨이 채워지는 것 보다 효과가 더 좋은것 같았어요 효과도 영구적이고요!.. ㅎ
수술 후 붓기도 거의 다 빠진것 같고 요즘 사진을 얼마나 많이 찍어대는지 모릅니다 행복해요^^ 바램이 있다면 오래도록 별 문제없이 코 모양이 유지되었으면 좋겠네요 코원 강추합니다^^ 수술전 사진 한장과 후사진 2장 첨부해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