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코 끝 올렸어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윤미 댓글 0건 조회 1,278회 작성일본문
코 끝 올린지 이제 한달 째 됬어요~
첫번째랑 두번째 사진은 부목 떼고 일주일 좀 넘었을 때 찍은 사진이고
마지막 사진은 코 하기전이에요~
지금은 사진보다 더 많이 자연스러워졌어요
처진 코 끝에다가 웃으면 더 처져보이고 해서
하이코 미스코 등 시술을 받았었는데
나중엔 또 다시 처지더라구요
그래서 아에 성형을 해야겠다 마음 먹고 병원 알아보다가
친구들이 여기서 코 한 후기를 직접 보니까
모양도 너무 이쁘고 잘된 것 같아서
저도 여기서 하게 된 거 같아요
원장님께서 정말 코 끝을 이쁘게 잘 만들어주시고
상담 받을 때마다 자신감 넘치신 듯 해요
지금은 거울 볼 때마다 코 끝만 보게 되고 너무 만족해요
감사합니당~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