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성형] 힘든 보람 살짝 느끼네요 ㅠㅠ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코성형] 힘든 보람 살짝 느끼네요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53회 작성일

본문

1월 7일날 코하구 오늘 드디어 일주일째되서 

실밥풀고 부목이랑 테이프 다 제거하고 왔어요 ㅠㅠ

일주일동안 숨도 제대로 못쉬고 힘들었는데 그래도 힘든 보람 살짝 느끼네요 ㅠㅠ

원래 코가 콤플렉스도 아니였고 할 생각도 없었는데 주위에서 자꾸 하니까 

저도 모르게 따라서 하게 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하는김에 화려한 거 좋아해서 최대한 많이 올려달라고 

무조건 티나게 해달라고 했는데 사실 처음엔 너무 낮다고 맘에 안들어서 속상해했는데

부목떼고 보니까 나름 괜찮은거같아요 ㅎ 

 

[바비톡 000님의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