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성형 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코 성형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솔 댓글 0건 조회 2,005회 작성일

본문

저는 코성형을 몇년을 고민했었어요.. 부작용은 없을지..뭐 이런 저런 생각..^^

콤플렉스가 있다면 코가 제일 먼저 떠 오를 만큼 코가 밋밋했고 코끝이 뭉특했다고 해야하나? 못생긴 코 였어요..

코 수술하기전에 필러를 맞았었는데 필러는 퍼지는 성질이 있어서 더 뭉특해지고 사라지고 하니까.. 코 성형을 결정적으로 하게 되었네요.

여러군데 알아보다가 코원성형외과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남자코는 유명하다고 많이 들었었거든요^^..

7월달에 했으니까 약 5개월 정도 지났는데 거짓말 하나도 안 보태고 코 하나로 사람 얼굴이 달라질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얼굴이 잘 생겼다는 소리도 자주 들으니 자신감도 생기고 너무 행복합니다. 이 코가 이대로 유지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원장님 감사합니다.행복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