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코성형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혜린 댓글 0건 조회 1,544회 작성일본문
코수술후기 남깁니다^^
제가 코성형하기 전의 코는 콧대가 두꺼워서 정면으로 보면 퍼져보이고 긴코였어요
얄상해 보이고 싶어서 성형하기로 결정했는데 절골은 너무 무섭고 그래서 콧대랑 코끝 수술을 하게되었는데
절골을 안했는데도 정말 달라졌어용
콧대랑 옆라인 다 맘에듭니다
병원에서도 신경도 많이 써주시고 친절했던거 같아 좋아요
감사합니다 원장님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