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수술후기 남깁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철호 댓글 0건 조회 1,326회 작성일본문
저는 3월에 수술했구요..
콧대 코끝 콧볼 절개술로 했습니다
남자로서 좀 부담감이 있었지만 제 코에대한 컴플렉스 가 어렸을때부터 엄청 컸기때문에
큰결심을 하고 수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친절한 상담 실장님과 잘생기신 원장님의 상담이 끝나고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죠~^^
지금은 수술한지 4개월이 되어가는군요~
아직 잔붓기는 조금 남아있지만 ~너무 만족합니다.
원장님 쵝오에요~
저는 원장님 보자마자 원장님처럼 해주세요~이렇게 말했습니다~ㅋㅋ
근데 원판 불변의 법칙이란게...ㅡ.ㅡ
그래도 주위에서 얼굴이 뭔가 또렷해 졌다고 말을 많이 하네요~
코가 높아지니깐 자신감도 생기구요~
남자분들 코수술하시려면 최대한 높게 해달라고 하세요~
어차피 수술하는거 티는 내야된다고 생각하는 1인 입니다~ㅋㅋㅋ
암튼 너무 감사합니다~
이번주에 실장님 뵈러 가야겠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