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코+풀페 지방이식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정빈 댓글 0건 조회 1,728회 작성일본문
부목떼고 일주일, 한달 후기.
진짜 수술할때까지 너무 많이 긴장되고 떨렸는데 자고일어나니까 끈나있어서ㅎ 아픈줄도 몰랐어요.
코 솜막고 3일 있는 시간동안 정말로 잠도 못자겠고 맛도안느껴지고 해서 진짜 우울하고 후회했는데
솜빼고 부목떼고 그러다보니 언제 힘들었나 기억도 안나고 ㅋㅋ 처음만난사람들은 코 한지 모르고, 친구들은 진짜 자연스럽게 예쁘게 됬다고 부러워해요.
진짜 ㅎㅎㅎㅎ갓코원 ㅎ 넘나행복하게 붓기도 잘빠져서 지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