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수술 전후 후기 !!!(지방이식 이마 + 턱끝)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코 수술 전후 후기 !!!(지방이식 이마 + 턱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민경 댓글 0건 조회 1,916회 작성일

본문

저는 1월 8일에 수술을 했구요! 두장 겹쳐있는사진이 전 후 인데요 !

오른 쪽이 11차 사진이에요 붓기가 덜 빠진..ㅠㅠ

그리고 두번째 사진이 2월6일 거의 한달 차 사진이네용 ㅎㅎ

저는 이마 지방이식 턱끝 지방이식 했는데 너무너무 만족해요 ㅠㅠㅠㅠ

진짜 안했음 어쩌나 싶었을 정도로!! 원장님도 수술전에 걱정말라고 손잡아 주시고

저는 상담 할때도 정말 믿음이 간다는게 느껴졌어요!

후회없는 수술 이였고 원장님 너무 감사합니당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