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2주째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2주째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j.j 댓글 0건 조회 1,472회 작성일

본문


코재수술한지 2주 됫네요 재수술이다 보니 무섭기도 하고 지금보다 더 잘못되면 어떻하지 하는 마음에


망설였는데 괜한 걱정했어요 ㅋ


주위에선 재수술인 만큼 신중하게 이곳저곳 알아보고 가라고 하는데 제 성격상 한군데가서 맘에들면


바로 결정하는 스타일이라 역시나 바로 선택했죠


특히 원장님 말씀에 신뢰가 가더라구요  실장님 또한 성격좋으시고 말씀잘해주시더라구요


병원선생님들은 친절해서 맘이 더 편했던거 같아요^^ 그래서 더더욱 주위에 꼭 추천해주고 싶은


병원이 됬어요  수술결과도 만족하구요 붓기가 아직 덜 빠졌는데 전 여기서 더이상 안빠졌음 좋겠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