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2주째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j.j 댓글 0건 조회 1,472회 작성일본문
코재수술한지 2주 됫네요 재수술이다 보니 무섭기도 하고 지금보다 더 잘못되면 어떻하지 하는 마음에
망설였는데 괜한 걱정했어요 ㅋ
주위에선 재수술인 만큼 신중하게 이곳저곳 알아보고 가라고 하는데 제 성격상 한군데가서 맘에들면
바로 결정하는 스타일이라 역시나 바로 선택했죠
특히 원장님 말씀에 신뢰가 가더라구요 실장님 또한 성격좋으시고 말씀잘해주시더라구요
병원선생님들은 친절해서 맘이 더 편했던거 같아요^^ 그래서 더더욱 주위에 꼭 추천해주고 싶은
병원이 됬어요 수술결과도 만족하구요 붓기가 아직 덜 빠졌는데 전 여기서 더이상 안빠졌음 좋겠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