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코성형+지방이식 한달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진주 댓글 0건 조회 1,992회 작성일본문
♡코성형+지방이식 한달차 후기♡
항상 낮고 메부리끼있는 코와 얼굴살이 없어서 활력이 없어보여서 코와 지방이식을 하려고
이곳저곳 한달동인 10곳 정도 상담을 다니다가 남들은 딱 상담하다보면 여기다라는 느낌이 있다던데
첫수술이라 그런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러던중 친구들 추천으로 코원성형외과에서 상담을 받았는데
사진도 직접 찍으셔서 바로 수술후 예상 모습을 보여주시고 상담도 너무 친절하고 다른곳과는 다르게
여기저기 권유도 하지 않으시고 제가 느꼈던 부분만 딱 집어서 얘기해주셔서 깜짝 놀라고
신뢰감도 생겨서 바로 당일날 수술날짜도 잡고 예약까지하고 왔어요.
수술당일날 너무 무서웠는데 간호사선생님들이 친절하게 안내도 해주시고 원장님께서도 처음 상담일처럼
똑같은 방식으로 꼼꼼히 상담을 한후에 수술을 했어요. 떨려서 죽는줄 알았는데 계속 손도 잡아주시고
무슨무슨 소독한다 뭐할거다 이렇게 다 얘기해주셔서 그나마 마음을 편하게 먹었어요.
수술후에도 귀찮을정도로 자주가서 주사도 맞고 드레싱도 해주시고 밴드도 매일 갈고 연고도 바르고
사후관리를 꼼꼼히 해주셔서 좋았어요 처음엔 테이프도 다 띄어보니 얼굴이 부어서인지 아님 지방이식때문인지
몰라서 정말 2주내내 걱정하고 전화도 자주 드리고 했는데 지금 생각하면 너무 죄송하네요 ㅠㅠ
그때는 정말 하리@ 되는줄알고 괜히 했나 했지만 역시나 3주째 넘어가니 너무 자연스럽고 친구들도 가면갈수록
자리 잡혀서 인지 너무 자연스럽고 이쁘다고 다들 어디병원이냐고 난리에요ㅠㅠㅠ
원장님께서 수술도 제가 걱정한 부분도 완벽하게 바꿔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곧 2차 지방이식을 하러가는데 원장님 그때 뵐게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