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수술 후기 남겨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코수술 후기 남겨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dud 댓글 0건 조회 1,999회 작성일

본문

안녕하세요

코? 수술한지?2주되는 후기 남깁니다

수술전에 병원 몇 곳을 정해서 상담을 다녀보려고 했는데

두 번째로 코원 성형외과를 방문하게 되었고 성형외과 탐방은 두번만에 끝나게 되었습니다

코원은 처음부터 원장님이 상담을 해주시고 제가 원하는 코 모양을 말씀드리면 사진 찍어서

수술후의 모습을 보여주시고 어떤 방식의 수술이 될지 전체적으로 말씀해 주셨습니다

 

저는 매부리가 살짝 있는 코였는데

매부리를 없애고 반버선이 아니라 직선코를 원했습니다

원장님께서 원하는 코모양을 물어보셨을 때 제가

콧대부터 코끝까지 직선이어야 한다 비주를 빼달라 너무 뾰족하면 안된다

등의 많은 것을 원해서 머리아프셨을 텐데 경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담받을 때 원장님이 굳이 안해도 되는 코라고 말씀해 주시고

주위에서도 뭐하러 하냐고 해서 고민하고

수술 전날까지 무서워서 하지말까도 고민했는데 지금 보니 하게 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테이핑 제거하고 보니 제가 원하던 요소를 갖춘 코였습니다

수술실 들어가기 전까지 높고 자연스러운 코로 해달라 말하고서는 제가 어이없었는데

정말 높으면서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해주셨습니다

 

수술 후에 병원 들려서 소독하는데 제 더러운 코 소독해 주신 간호사선생님께도 감사합니다

김형택 원장님이 반듯한 코로 만들어 주신만큼 반듯하게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