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매부리코 수술한지 두달이 넘었어요^_^*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매부리코 수술한지 두달이 넘었어요^_^*

페이지 정보

작성자 쨈니 댓글 0건 조회 2,204회 작성일

본문

8.jpg9.jpg

 

매부리코 수술한지 한달~현재 모습이에요
 

 

매부리코여서 인상이 강했는데 부드러운 이미지로 변신 완료!

코원을 만난건 제게 행운이였어요..♡

 

어려서부터 콤플렉스 였던 매부리..

여기저기 상담 다녀봤는데 코원 가상성형에 뿅! 반해서

상담간날 망설임 없이 예약하고 왔어요>.<*

 

인상도 많이 부드러워지고 무엇보다 원하는 코 라인이여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주위에서도 너~무 예쁘다며..ㅋㅋㅋㅋ

셀카찍는 맛이 나는 요즘이에요!~

 

사후관리도 꼼꼼히 잘해주시고 코원을 못만났으면 어땟을까 싶어요ㅠ_ㅠ!!

김형택 원장 선생님 정말 진심으로 너무 감사드려요! (꾸벅)

거울 볼때마다 행복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