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재수술 후기 남겨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코 재수술 후기 남겨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pio1307 댓글 0건 조회 2,391회 작성일

본문

2년 전에 코 수술을 했지만 비중격이 가라앉아서 코끝이 뭉퉁해 있었어요 ㅠㅠ

 

 

그래서 친구들이랑 여행이나 놀 때 사진을 찍으면 항상 찍어주는 사람이 되고,ㅠㅠ

 

 

옆모습은 더더욱 찍기 싫어지더라고요 ㅠㅠ

 

 

고심 끝에 작년 10월말쯤 코원 김형택 원장님께 재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 하고나서 3개월이 좀 넘어간 지금 붓기도 완전히 빠지고 주변에서 얼굴이 세련돼지고

 

 

예뻐졌다는 소리 너무 많이들어 너무나도 만족스러워요 ㅠㅠ!!

 

 

지금은 너무나도 가족과 친구들이랑 여행을 가거나 놀 때 항상 제일먼저 사진찍자고 나서게

 

 

되고 요즘 하루하루 너무 행복하고 즐겁습니다 코원에서 재수술하길 잘한 것 같네요 ㅠㅠ!! 코원 짱!!

 

 

KakaoTalk_20150207_121431682.jpgKakaoTalk_20150207_121431392.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