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뒤늦은 코수술후기 납겨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뒤늦은 코수술후기 납겨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미 댓글 0건 조회 3,287회 작성일

본문

555.jpg

안녕하세요..

늦게나마  원장님께 꼭 인사는 드려야 할것같아 드뎌 부지런을(?)떨어봅니다.ㅎ

저 이미지 많이 개선되고 주변에서도 이뻐졌다(ㅋㅋ)

연예인(?)ㅋㅋ됐다 ..등등의 칭찬을 많이 들었답니다.

다 원장님 덕분인데,그동안  인사도 못드리고,,ㅋㅋ

저 그때 말씀드린것처럼 준비중인것때문에 좀 바빴었어요..^^

부모님 걱정 진짜 많이하셨는데,지금은 너무 좋아하시고 저도 자신감고 생겨서

다잘될것 같아용~~^^

진짜진짜 감사합니다..

취직하고나면 인사드리러 꼭 들를께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