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뒤늦은 코수술후기 납겨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미 댓글 0건 조회 3,287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늦게나마 원장님께 꼭 인사는 드려야 할것같아 드뎌 부지런을(?)떨어봅니다.ㅎ
저 이미지 많이 개선되고 주변에서도 이뻐졌다(ㅋㅋ)
연예인(?)ㅋㅋ됐다 ..등등의 칭찬을 많이 들었답니다.
다 원장님 덕분인데,그동안 인사도 못드리고,,ㅋㅋ
저 그때 말씀드린것처럼 준비중인것때문에 좀 바빴었어요..^^
부모님 걱정 진짜 많이하셨는데,지금은 너무 좋아하시고 저도 자신감고 생겨서
다잘될것 같아용~~^^
진짜진짜 감사합니다..
취직하고나면 인사드리러 꼭 들를께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