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무턱성형, 코성형] 정말 무턱이었는데 정말 만족합니당!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무턱성형 [무턱성형, 코성형] 정말 무턱이었는데 정말 만족합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43회 작성일

본문

드디어 낼 부목떼러가요!! 일주일동안 잘못될까바 너무 불안했는데 바비톡 엄청 도움되네요 ㅠㅠ 싫은 소리 한번도 안해주시고 위로 많이 됐어요 

병원에도 엄청 찡찡댔는데 다 친절하셔서 다행이에요 ㅠㅠ 붓기 많이 빠지니까 이제 웃음도 나네용! 

코도 코지만 턱 첨에 이국주같아보여서 불안했는데 여러분 말대로 붓기가 맞았어요!!

정말 무턱이었는데 턱 정말 만족합니당!!

 

 

[바비톡 썽잉 님의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