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성형 김형택원장님감사합니다~^^* 눈수술후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쩡* 댓글 0건 조회 2,550회 작성일본문



사진상으로는 그나마 짝눈인게 덜티나지만 심한짝눈에다가ㅠㅠ인상이좀날카로워보여서
눈수술을결심하게되었어요!!
상담갔을때도 원장님이 친절하게 편하게 설명해주셔서 마음편하게 원장님믿고 수술했지요~^^*
수술할때도 아프지않고~깨고나서도 크게불편함이 없었어요.
두번째사진은 수술한다음날 쌍커플생겨서 신기해서 찍은사진인데..ㅋㅋ많이붓지도않고^^
전 휴가때여서 수술하고 3일째바로 해외여행을 갔었거든요..ㅋㅋㅋ근데 사진도 많이찍고 잘다녀왔어요!!ㅋㅋㅋ
맨 마지막 사진은 3개월째 현재~^^
근데 한달때나 지금이나 큰차이가 없는것 같아요~
다들 그냥 원래제쌍커플이였던거같다고 넘자연스럽다고~^^ 히히 신기하게 짝눈도 교정되고 인상도 부드러워져서 넘넘좋아요!!!
요즘 사진찍는 맛에 후훗
김형택원장님 넘넘 감사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