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얼굴이 달라졌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얼굴이 달라졌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설아 댓글 0건 조회 2,999회 작성일

본문

제 친구가 여기서 코 수술을 했는데 너무 잘되써요 ...

 

정말 사람이 틀려 보이더라구요~

송해교와 코가 비슷해진것 같아요~ 턱에 실리콘을 넣었다는데

턱이 그렇게 사람을 틀려보이게 하는줄 몰랐어요 동완 이미지가 되었더라구요

저는 제친구의 얼굴을 보구 오늘 상담을 받았어요 저는 이번코가 제수술이라

무지 얘민해 여기저기 상담을 무자 마니 받고 다녔거든요~

 

수술방법과 이미지 변화를 설명해주셨는데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

성격도 시원시원 하신것 같아요 ..대체로 이병원 직원들은 다들 친절한듯 해요

여러군데는 돌아다닌끝에 저는 이병원에서 코수술을

하기로 마음 먹었어요 수술후기로 또 찾아 뵙겠습니다~^^

이미진 변화후 사진 너무 마음에

들어요 매니져님 좋은 상담 감사합니다 수술때 뵈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