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뒤늦게 남깁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지혜 댓글 0건 조회 4,380회 작성일본문

수술전 사진은 챙피해서 못올리겠네요.? 낮고 들린코였는데
솔직히 지금은 기억도 가물가물..
수술 잘되면 후기 꼭 남기겠다고 했는데 그놈의 게으름 때문에
저 아시겠죠? 벌써 두달이 넘어가네요.
워낙 없던 코라 좀 많이 걱정했는데
친구 코가 워낙 이뻐서 똑같이 해달라고 했는데
원장님이 코는 똑같이 되는건아니라고 하셔서
코끝 높은 일자로 해달라고 했는데 지금 넘넘 만족합니다.
전 버선코 이런거는 좀 싫더라고요
가상성형 받고 집에가서 수술날까지도 할까말까 고민했는데
ㅋ 지금 생각하면 좀 챙피하네요 수술전까지도 주절주절
그래도 다 받아주시고 이쁜코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친구들도 대박이라고 돈 모으고 있어요.ㅋ
실장님, 간호사님도 감사해요. 나중에 맛난거 사들고 찾아갈게요.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