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뒤늦게 남깁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뒤늦게 남깁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지혜 댓글 0건 조회 4,380회 작성일

본문

345463600.jpg

수술전 사진은 챙피해서 못올리겠네요.? 낮고 들린코였는데

솔직히 지금은 기억도 가물가물..

 

수술 잘되면 후기 꼭 남기겠다고 했는데 그놈의 게으름 때문에

저 아시겠죠? 벌써 두달이 넘어가네요.

 

워낙 없던 코라 좀 많이 걱정했는데

친구 코가 워낙 이뻐서 똑같이 해달라고 했는데

원장님이 코는 똑같이 되는건아니라고 하셔서

코끝 높은 일자로 해달라고 했는데 지금 넘넘 만족합니다.

전 버선코 이런거는 좀 싫더라고요

 

가상성형 받고 집에가서 수술날까지도 할까말까 고민했는데

ㅋ 지금 생각하면 좀 챙피하네요 수술전까지도 주절주절

그래도 다 받아주시고 이쁜코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친구들도 대박이라고 돈 모으고 있어요.ㅋ

실장님, 간호사님도 감사해요. 나중에 맛난거 사들고 찾아갈게요.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