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안녕하세요 김형택원장님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수라 댓글 0건 조회 2,787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한달전쯤에 김형택원장님께 코수술을 받은
김**입니다. ^^ 기억하시는지? 너무 많이 하셔서 ..
제가 후기 같은거 안올리려 했으나 정말 좋아서 ^^^^
요즘 어딜가나 옆모습 이쁘다는 말에 요즘 제 기분은
날아 갈꺼 같아요 ㅋㅋㅋ 옆모습에 대한 컴플렉스가 좀 심했거든요 ㅜㅜ
근데 코수술은 하면 너무 티가 나고 망한사람도 여렷봐서 망설였습니다.
저는 코수술해서 너무 높게 해서 인조적인거 안좋아 하거든요
원래 코처럼 자연스러운 코를 원했어요
근데 지금 제가 생각한데로 나와서 너무 좋아요 ^^히히
김형택원장님 얼굴도 잘생기시고 잘챙겨주시고 수술까지 잘하시는
뭐하나 빠지시지 않는 완벽하신 분인거 같아요 ^^ 히히히
역시 코로 유명한 성형외과는 뭔가 틀리구나 다시 한번 생각하게되네요
조만간 친구들 데리고 상담 받으러 갈게요
애들도 다 하고 싶다고 난리여서 ㅎㅎㅎ ^^
그때뵈요 김형택원장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