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김형택 원장님] 코수술후기 (매부리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학생 댓글 0건 조회 7,334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Film 과 TV를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공부하는분야가 영화쪽이여서 그런지 미국에서 제 친구들도 코가 다 잘빠지고 잘생겼는데
늘 메부리코에 낮은콧끝 콧대여서 너무 코수술을 하고 싶었어요.
오랜만에 한국에 들어와서 성형외과 이곳저곳을 찾아다녓는데
대부분 하시는 말씀은 비슷했지만 딱 제가 원하는 모양은 없었어요.
그중 코로 유명한 김형택 원장님 상담으로
과감히 수술을 결정하게 됬어요!
이게 제 얘전코에요. 제가 전에 코만 따로 찍어논 사진이없어서
수술후에 매니저 누나한테 부탁해서 병원 모니터로찍은것인데
매부리가 있고. 코 끝이 사진보다 더 내려앉아서 .. 전형적인 못생긴코였음
김형택 원장님이 제 코 상태와 제 의견을 조합해서 메부리 다듬고 ( 안다듬으면 보형물을 넣었을
때 튀어 나온다함) 끝을 높게 세우고 코세우면 빨개짐와 피부가 약해짐을 대비해서
알로덤 넣자고 하셧어요
지금 코에요. 주변에서도 다들 완전 잘됫다고, 소개시켜달라고 난리고. 확실이 인상도 바뀌고
눈 코 입이 뚜렷해지고. 얼굴에 중심이 잡히니까 훨씬 나아진 느낌이에요 ㅎㅎ
김형택 원장님! 그리고 매니저님 감사해요!
유학생이라 그럼 누군지 기억하실려나 ㅎㅎ
:)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