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김형택원장님!^^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김형택원장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하나 댓글 0건 조회 2,275회 작성일

본문

안녕하세요 김형택원장님^^

 

저 수술한지 지금 딱 이주째 되는 하나예요~

 

코성형만 받으러 갔다가 지방이식에 앞턱 그리고 눈까지 하게 됐죠

처음엔 진짜 미녀는 괴로워 찍는 줄 알았어요

 

너무 많이 변할 것 같은 제 모습이 궁금하기도 설레이기도 했었는데

 

지금은 완전 대만족입니다.

 

김형택원장님의 추천으로 미니명품코를 했는데요

 

흉터도 없고 아주 만족입니다.

 

더군다나 지방이식하면서 더 어려져 보인다는 소리 진짜 많이 듣고요

 

왠지 나중에 눈안하면 후회할거같아서 매몰로 살며시 눈수술까지..

 

지금 붓기는 계속 빠지고 있는 중이라서 아직 사진 안올려요~~~

 

거의 다 빠지긴 했지만 그래도 더 예뻐지고 올릴게요^^

 

예쁘게 수술해주신 김형택원장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