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택원장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하나 댓글 0건 조회 2,275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김형택원장님^^
저 수술한지 지금 딱 이주째 되는 하나예요~
코성형만 받으러 갔다가 지방이식에 앞턱 그리고 눈까지 하게 됐죠
처음엔 진짜 미녀는 괴로워 찍는 줄 알았어요
너무 많이 변할 것 같은 제 모습이 궁금하기도 설레이기도 했었는데
지금은 완전 대만족입니다.
김형택원장님의 추천으로 미니명품코를 했는데요
흉터도 없고 아주 만족입니다.
더군다나 지방이식하면서 더 어려져 보인다는 소리 진짜 많이 듣고요
왠지 나중에 눈안하면 후회할거같아서 매몰로 살며시 눈수술까지..
지금 붓기는 계속 빠지고 있는 중이라서 아직 사진 안올려요~~~
거의 다 빠지긴 했지만 그래도 더 예뻐지고 올릴게요^^
예쁘게 수술해주신 김형택원장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