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몰유두수술했습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지나 댓글 0건 조회 2,679회 작성일본문
김형택원장님한테 함몰유두수술받았습니당!!
함몰유두...........
진짜 어렸을때부터 스트레스 만빵이였죠
사람들은 잘 모르는 함몰유두..
성인이 되면서 더 많이 스트레스 받아서
정말 유두부분을 쥐어짜며 이렇게 하면 유두부분이 나올까하고
상처날정도로 항상 고민이 많았어요!!!!!
솔직히 다른사람은 다 멀쩡한데
왜 나는 이런수술을 알아봐야 하나 그런생각으로 알아봤는데
생각했던것보다 수술이 크진 않았던거 같아요
친구가 여기서 가슴성형을 받았는데
너무 잘됐더라구요 그래서 추천받았는데~
진짜 최고입니다!!!!!!
수술적인부분도 최고지만 진짜 친절함... 잊지 못할 것 같네요
상담할때도 너무 친절했고 하나하나 다 새심하게 신경써주셨어요!!
아무래도 흔하지만은 않은 수술이라 궁금한점이 많았는데
그런거까지 다 친절하게 대답해주시고
수술하는 당일날까지 김형택원장님께서는 친절하게
수술에 대해서 또한번 명확히 설명해주시고
특히 함몰유두수술은 모유수유가 가능하도록 모유수유기능을 살리는게 중요하다고 합니당!
(전 아직 처녀이기때문에...)
김형택원장님께서 그부분에 대해 너무 상세히 설명을 잘해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통증이 정말 심할거라 생각했었는데 살짝 쓰라리는 정도입니당!!
수술끝나고 회복실에서 쉬고 일어나 보니
꺄악!!!!!!!!!! 완전 3등급 완전 함몰이었던 유두가!!
크기도 미용적으로도 너무 예쁘게 잘됐더라구요
김형택원장님 최고입니다!!!!!!!!
그리고 간호사언니!!!!
그다음날 소독하면서 경과보러 내원했을때도
옷이 닿아서 안아프게끔 너무 잘 해주셔서!!!!!! 진짜 감사했습니당!!!!
그다음날 바로 출근도 할 정도로 정말 멀쩡했답니당!!!!!!!
왜 그동안 미뤄왔었는지가 후회될 정도입니당!!!!!!!!!!!!!!!
김형택원장님, 간호사언니!!!!
너무감사드려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